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참여합니다.
4
23.02.10
·
조회 732

- 찐 게이머가 된 이유와 배경
병장 만기 전역을 한 후 할 것이 없어진 저는 평소 눈여겨 보던 게임(레데리2)을 하기 위해 즉시 콤퓨타를 구매하였고, 게임으로 시작하여 게임으로 끝나는 하루일과를 보내고 있습니다. 전역을 한 저에게 주는 상이랄까? 마침 시간도 인간이 가장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전역 직후… 저는 찐 게이머가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 필요한 장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저는 스탠드 마이크가 없습니다. 그럼 저 빨간LED의 스탠드 마이크는 뭐냐고요? 그것은 사실 제 헤드셋이었던 것입니다. 헤드셋 스피커가 고장나버려서 버려질 운명이었던 녀석을 마개조하여 스탠드 마이크로 만들었습니다. 귀를 덮는 부분만 분리해서 마이크를 길게 뽑고 나무젓가락을 3D펜을 이용해서 고정했습니다. 썩 괜찮게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마개조를 잘못했는지 LED가 꺼지지 않아 시야를 방해하고 굉장히 흉물스럽습니다. 해서 제대로 된 스탠드 마이크나 헤드셋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의자 팔걸이 왼쪽이 개박살나서 매가리 없이 마구 흔들립니다. 하필이면 한쪽만 망가져서 거추장스럽게 매달리고 있는 애매한 녀석… 높낮이 조절도 망가져서 장기간 게임을 즐길 때 목이 너무 아픕니다. 굉장히 걸리적거리고 불편하여 이녀석도 바꿔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전체글
게임은 엉덩이 그 자체
그.게.된 공모전, 완전 MZ하고 영한데요?
8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참여합니다!
'그.게.된' 공모전 참여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는 동시에 존재한다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참여합니다!!
이벤트 응모합니당
'그.게.된' 공모전에 참여를! 할거에요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참여, The Long and Winding Road
스타크래프트가 낳은 대한민국의 한 괴물 이야기 ... 들어보시렵니까 ?
담담하게 참여해보렵니다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그.게.된' 이벤트 참여 하시고 시디즈 GC PRO 게이밍 의자도 받아가세요
'그.게.된' 헌의자 가고~ 새의자 온다~
[시디즈] 그.게.된 이벤트 참여합니다.
침순이 아내를 위해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에 참여합니다!
그렇게 게이머가 되어왔습니다.
1
시디즈 '그.게.된' 공모전 참여 합니다.
내가 지은 한옥~ 침하하에 올리지~
시디즈 최고에요~~!!
[시디즈] 진짜 치킨보다 게임에서 치킨먹는게 행복한 41아이. 프로게이머보다 게임을 많이했을것 같은 신랑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