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막바지 공지
* 좃우 후 최종 생존자
아프리카 784명
트위치 1840명
유튜브 1716명
치지직 910명
해당 인원은 예비군 수료증 받아가세요
"동시송출은 계속 해볼까요? 전 재밌는데. 채팅 여러 개는 못 보고, 아프리카 도우미로 하나로 봐야 될 것 같은데. 아 찌지직을 못 보는구나? 찌지직까지 켜면 되겠네."
“미라클 방송(매일 방송)은 일단 해볼게요. 대신 컨텐츠로 계속 채우긴 힘들고, 중간에 게임이 들어갈 겁니다. 마크를 할 수도 있고, 제가 요즘 조조전이 땡기거든요? 조조전을 할 수도 있고, 쯔꾸르를 할 수도 있고, 집방을 할 수도, 야방을 할 수도 있고.”
“26일날 복귀입니다. 30일은 택배 까기를 할 건데, PPL이 들어왔어요. BDC(광고방송)랑 다른 건, 유튜브 보면 짧게 소개하고 컨텐츠하는 거 있죠? 그래서 몇 분 정도 짤막하게 할 것 같아요.”
“(복귀 후) 금요일엔 WWE, 주변인물 커마한 걸로. 원래 케리아님 초대석 있었잖아요? 그건 취소가 됐습니다.”
“1월이 되면 ‘새해 계획 정리하기’ 컨텐츠인데, 이건 뭔지 잘 모르겠고… 닥터프렌즈 초대석 있고, 1월 5일에 어워즈 있습니다. 킥스타터 제품 리뷰도 있고, 1월 9일 나영석님 오십니다. 그 외에도 와인킹님, 임용한 교수님 초대석 있습니다. 어워즈 시상식은 아마 27일, 수상하신 분들 모아서 합방을 하지 않을까."
“2월부터는 불침번을 끼워넣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1달 넘게 미라클 방송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주일 전에는 조정해놓겠습니다.”
“광고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데, 저는 재밌을 것 같은 거 하거든요. 게임은 많이 안 들어와요. 지금 무슨 광고 있다고 하긴 어려울 것 같고.”
“2월엔 설날, 그리고 곽재식 작가님 모셔서 재미난 판타지 이야기 한번 듣고, 슈카님도 한번 오실 것 같고.”
“(채팅 - 침하하 요새 맨날 싸워요) 제가 이제 플랫폼에 대해 기탄없이 말씀해 달라고 했더니 그렇게 된 것 같네요. 내가 A라고 생각하고 있더라도 게시판을 보면 조절을 하는 게 좋은 것 같은데, 그렇다고 이걸 (규정으로) 명문화하기도 그래요. 피드백은 그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충분한 것 같아요. 다른 플랫폼에 대한 좋지 못한 얘기를 계속 듣다보면 그냥 게시판 이용하시는 분들도 피로해질 수 있고. 그렇다고 알아서 해달라는 것도 그렇고."
“안산에는 산적이 있었어요. 내가 체험을 했는데… 이만 말을 줄이겠습니다. 근데 산채가 있었고, 길목에 산적이 있었고, 행인들을 노렸고…”
“좃우 하드코어 재밌습니다. 많이 해주시고.”
* 요약
-동출 일단은 유지
-케리아 초대석 취소
-미라클 방송 예정, 2월에 불침번 끼워넣을 경우 변동 가능
-어워즈 1월 5일, 시상식 1월 27일
-예정된 초대석 닥터프렌즈/나영석/와인킹/임용한/곽재식/슈카 (변동될 수 있음)
-플랫폼 피드백 충분하다 (따로 정식 공지 예정)
-안산에는 산적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