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를 떠나보내며 마지막 날 양심 교환소 후기
팝업 다들 잘 즐기셨나요?
다들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라며 23일 후기 갑니다잉
=====
저는 오늘 사전 예약도 현장 예약도 아니였지만
지방에 약속이 있어 고터에 가야 했는데 겸사겸사 팝업 마지막 날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나눔 받은 카드를 몽땅 들고 조금 일찍 나왔습니닷.
제가 11시 30분 쯤 도착했는데 당시 현장 분위기가 제가 방문했던 어느 날보다도 화기애애 했던 것 같아요.
SSR이 나오면 서로 박수도 쳐주고 카드깡도 서로 모여서 다 같이 하고 계셨어요.
그래서 주섬주섬 나눔 카드를 종류별로 깔아놓고
카드 블럭장을 자처하며 마참내 양심 교환소를 오픈했습니다.
(밑천 카드 나눔해주신 모든카드교환의신님 감사합니다.)

간판이 없던 양심교환소 ver.1
n회차나 이런 교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분위기 파악하고 교환해가시는데
대부분 어려워 하시는 것 같아 갖고 있던 공책 부욱 찢어서 간판도 세팅해드렸어요.
비교적 물량이 많은 N과 R은 자유롭게 교환하고 SR은 SR끼리만 교환하실 수 있도록 최소한의 중개를 해드리며 버스 시간까지 재미있게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감사한게 원래는 SR도 없던 교환소였는데 많은 분들이 남는거라고 쾌척해주셔서 나름 규모있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남는거 기부해주신 이쁜둥이들 정말 감사해요.
제가 자리를 뜰 땐 그나마 종류별로 한 장씩 깔려있어서 맘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여포랑 초장 스푼도 이뻐해주세요.
(악성재고 - 설인83,장수세미,초장스푼,랩틸리언침,여포)
(희귀매물 - 침바오,침냥이,침숭이,침하디,제로투,침갈량,유니콘,)

악성재고 나눔 한건데도 팝업 힘들게 오셔서 구매하신 행운 카드도 보답으로 나눠주시고 (건강하겠습니다.. ㅜㅜ)
한 분은 SR 교환 조건으로 중복 N,R하고 직접 프린트 하신 스티커 주신다고 하셔서 매물 순환도 할 겸 냅다 교환해드렸습니다.
제가 버스 시간이 다 되어서 가야 했었는데 감사하게도 팝업 끝날 때까지 맡아주실 분이 계셔서 그 분께 2대 카드 블럭장을 부탁드렸습니다.
부담스러워 하셨는데 떠맡기듯이 드려서 죄송스러웠는데 화장실 다녀오니까 자리 비우셔서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 드리고 왔네요.
잘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우재씨 매물 없을 때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제가 갈 때는 조금 쌓이긴 했지만 죄송해요..
사실 범인 저에요 ㅜㅜ
이것도 한 번 봐봐 우재씨. 빨리 카드 좀 봐

오늘 너무 화기애애하고 따뜻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은 고척돔 팬미팅 MD 부스에서 만나요 !!
포토 게임 카드 시즌2 기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