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침투부에 두번 출연한 비비를 보게되어 오랜만에 콘서트를 관람하며 3년만에 비비의 콘서트를 다시 보게 되었다.

자신의 콘서트에서 이번 앨범의 세계관 설명을 위해 3일 동안 각 3천명에게 침투부 홍보까지 하는 대영이의 모습을 보니 침순이의 진정성을 다시 한번 느꼈다.

자리가 우퍼 스피커에 가까워서 그랬는지 보컬이 음악에 삼켜지는 것 같아서 아쉬웠지만, 드럼과 베이스 덕분에 코돌비에서 매버릭을 봤을 때와 같은 웅장함을 느껴서 오히려 좋았다.

구성과 연출이 한편의 연극을 보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고, 비비의 음악과 열정으로 가득 찬 즐거운 시간 덕분에 기쁨과 위로를 듬뿍 받았다.

6년차 가수 비비가 앞으로의 해외 일정에서 더욱 흥하고 성공해서 어둠의 아이유가 아닌 제2의 아이유로 견줄 정도로 더욱 성장하길 기원해본다.

원래 콘서트 가면 가수와 음악에 집중하느라 카메라를 잘 안쓰는데, 이번에는 비비의 매력 넘치는 완소갠소 순간들이 넘쳐났다.

콘서트 관람 후 너무 기분이 좋아서 집에 가기 전에 한강을 보면서 가볍게 조깅을 하고 하루를 마무리 했다.
댓글
구쭈 나라 전체글
르세라핌 Indeed Japan CM 「아이치 & 오이타」
얼죽아, 디진다 돈까스 좋아한다는 인도 아역 출신 걸그룹 눈나
침착맨님께서 창문 열어주신 덕분에
[공포게임 추천] 국산 공포게임 Who's at the door?(후즈 앳더 도어)
배를 썰어서 광합성시키던 분이 생각나요
요즘 증권사 리포트 근황.jpg
[오피셜] 포토게임카드 시즌 3 발매 예정 (+배도라지? 주변인?)
2
[공포겜 추천☆] 아리아 이야기
간만에 서로 치열하게 유차하네
1
오늘 방송을 통해 알아낸 침착맨님의 다음 게임
에어컨은 인류 최고의 발명품이긴함
불법스님말투가 승빠님과 비슷하네요
1
지금 나오는 노래 뭐임?
따봉착맨 2025ver.
2
애착 구름 쿠션
1
가치를 모르는 놈은 썩꺼져
지금까지 플레이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뷰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제외)
2
오지헌에게 인정 받은 개그맨
3
김선두 화백님 인스타그램
7
침시포드 뭐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