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MDB, 유튜브




흉악 살인범 찰스 리 레이(브래드 듀리프 분)는 형사 마이크 노리스(크리스 서랜든 분)의 추격을 받으며 시카고의 와버쉬 거리 사이로 도주하고 있다.
공범인 에디 카푸토에게 버림받고 부상입은 레이는 닫힌 장난감 가게로 뛰어든다.
뒤쫓아온 마이크가 쏜 총에 맞고 쓰러진 그는 배신한 친구 에디와 형사 마이크의 복수를 외치면서 '착한 애(Good Guys)' 인형에 매달려 주문을 외우자, 밖에서는 불길한 천둥과 폭풍이 몰아쳐면서 가게는 폭발한다.
백화점 점원으로 혼자서 어린 아들 앤디(알렉스 빈센트 분)을 키우고 있는 캐런(캐서린 힉스 분)은 아들의 생일 선물로 인형을 사다 준다.
아들 앤디가 그렇게도 원하던 말하는 인형 처키(Chucky: 에드 게일 분)는, 어른들 앞에선 천진스러은 인형이다가, 앤디 하고만 있게 되면 살아나서 말도 하고 행동도 하며, 더 나아가서는 소름 끼치는 살인의 향연을 벌이기 시작한다.
아무도 인형이 살인을 하리라곤 믿지 않기 때문에, 의심의 화살은 앤디에게 쏟아지고, 앤디의 힘겹고 외로운 투쟁은 시작된다.
앤디가 처키에 대한 사실을 밝히려 애쓸수록, 그는 이상한 아이로 취급받아 결국 격리 당해 정신과 의사의 관찰까지 받게 된다.
그러나 캐런이 인형상자에 건전지가 그대로 있는 것을 발견하고, 처키가 건전지 없이 말하고 움직인 것을 알게 되자, 처키는 본색을 드러내는데...
댓글
전체게시글 전체글
역대급으로 우울해 보이는데 ㅋㅋㅋ
왜 착맨이형이 숟가락 못 느끼는지 알아냈어요
저염수저(물리)
진격거 라이브 보면서 좀 거북했던 점
51만원 벌었네요
저염식 하는 침착맨 보고있으니까
1
싱겁게먹기실천연구회
1
결국 저염식 0일차
1
귀척
1
아 51만원 벌었다
대한민국 자살자 수 시각화
2
의무방어전 모음
저도 요즘 저염식 중인데 마침 저염식 숟가락까지 나왔네요
1
일본인이 알려주는 애니 빨간약
오징어라면
뿌끼먼 어나더 레드
1
[니케] 1000일 블라블라 이벤트
월급 35만 원 더 준다는 사장님의 조건
2
요즘 내 삶이 공허한 이유
1
나오지 말아야할게 나왔네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