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초중무사 지원카드 유출
초중무사는 애니메이션 유희왕 아크파이브의 등장인물인 (한국 이름:권현승)
(원본이름: 곤겐자카 노보루)가 쓰는 기계족 몬스터입니다 특징이라고 한다면
수비표시로도 공격할수있어서 부동의 듀얼이라는 우스갯소리도 있는 재밌는 카드군입니다
이 카드들이 나오면 바닐라 초중무사덱도 그렇고 초중무사 첨가 60어스머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겠네요

초중신장 샤나ㅡO
P스케일 1
이 카드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는 공격력이 0이 되고, 효과는 무효화된다.
[기계족/싱크로/펜듈럼/효과/레벨8/어둠]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은 룰상 "초중무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는 앞면 수비 표시 그대로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수비력을 공격력으로 취급하고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②: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되어 있을 경우, 1턴에 1번, 자신 / 상대의 배틀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 및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의 앞면 표시의 카드 중에서, "초중무사" 몬스터 카드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을 수 있다.

초중승병 빅벤ㅡK
P스케일 1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초중무사"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초중무사소울"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기계족/펜듈럼/효과/레벨8/땅]
이 카드명은 룰상 "초중무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초중무사 빅벤-K(케이)" 1장을 묘지로 보내고,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서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초중무사 워커ㅡU4
P 스케일 8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초중신동 워커-U4(우시)" 이외의 "초중무사"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덱에서 고르고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그 후,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기계족/펜듈럼/튜너/효과/레벨4/어둠]
이 카드명은 룰상 "초중무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패에서 몬스터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초중무사"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초중무사"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서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초중무사 바이ㅡQ
[기계족/튜너/효과/레벨2/땅]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초중무사 바이-Q(큐)" 이외의 "초중무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2개 올린다.

초중무사 온ㅡ32
[기계족/효과/레벨1/땅]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자신 묘지에 마법 /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상대 묘지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초중천신 마스라ㅡO
[기계족/싱크로/효과/레벨12/땅]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은 룰상 "초중무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는 앞면 수비 표시 그대로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수비력을 공격력으로 취급하고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②: 자신 필드의 "초중무사"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 필드의 "초중무사" 카드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③: 1턴에 1번, 상대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패가 3장이 되도록 덱에서 드로우한다.
부동의 듀얼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