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저 닌텐도 게임기요!
24.12.18
·
조회 141
안녕하세요, 산타 할아버지!
저는 올해 열 살 된 민지라고 해요. 사실 저는 올해 정말 특별한 일을 했어요. 우리 집은 형편이 조금 어렵지만, 엄마 아빠가 정말 열심히 일하시면서 저와 동생을 돌봐 주고 계세요. 그래서 저는 올해 엄마 아빠를 조금이라도 돕고 싶어서 제 방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과 책을 모아서 동네 복지관에 기부했어요. 동생이랑도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내려고 많이 노력했답니다!
그런데 사실 제일 큰 일은 우리 반 친구 민호를 도와준 일이에요. 민호는 학교에서 친구들한테 조금 소외를 받았는데, 저는 민호랑 친해지고 싶어서 먼저 다가가 이야기도 나누고 같이 점심도 먹었어요. 그러다 보니 민호도 밝아졌고, 이제는 우리 반 친구들도 민호랑 더 잘 어울리게 되었어요. 민호가 고맙다고 웃어줬을 때 정말 뿌듯했어요.
산타 할아버지, 저는 사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받고 싶은 건 아니에요. 그런데 동생은 정말로 갖고 싶어 하는 인형이 하나 있거든요. 제가 아직 동생을 위해 그걸 사 줄 수 없어서 조금 미안해요. 만약 할아버지가 그 선물을 주신다면 동생이 정말 행복해할 것 같아요. 물론, 저도 깜짝 선물을 받으면 너무 기쁠 것 같고요!
항상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애써 주시는 산타 할아버지, 고맙고 사랑해요. 건강 잘 챙기시고, 루돌프도 맛있는 간식 많이 챙겨 주세요!
사랑을 담아,
민지 올림.
댓글
🎅침산타 등장 전체글
침타클로스 할아버지 사랑합니다. ♥♥♥
5
가지마 안산타 침클로드
잉
형님 저에요
산타하라버지
침산타 콧털 하오하오~
가보자
얌
찐찐막트입니다
자영업하는 침붕이입니다.
4
지오너 백작 30트
침착맨 생일!!!!!!!!!!
영국에서 트럭에 치었습니다.
안녕하시렵니까
뽑히면 덜 구슬플것같습니다.
할부지
침착할아버지께 실험복을 구걸하는 대학원생들의 처절한 외침
ㄱㄱㄱ
산타님....
뱀